숭미초 도봉형 방과후학교 3기 프로그램 신청 안내
[운영기간]
∎ 2024.9.2(월) - 2024.11.22(금) 10-11주
[신청방법]
∎ 도봉배움e (http://edu.dobong.go.kr) 온라인 신청(2024.8.26.(월) 09:00 ~ 8.27(화) 17:00)
도봉 배움e – 도봉형 방과후학교 – 수강신청 – 학교 선택 – 검색
∎ 도봉배움e로 수강 신청한 경우 종이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한 프로그램에 중복 신청한 경우 접수 한 건만 인정되고 나머지는 접수취소 됩니다.
∎ 학생의 이름, 학년, 반, 번호, 학부모 성명을 확인 후 정확히 기재 바랍니다.
[추첨]
∎ 추첨일시 : 2024.8.28.(수) 오후 1시(추첨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 모집정원(각 20명)을 초과시, 온라인 추첨
∎ 종이접수나 전화접수를 할 경우 추첨 결과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니
가급적 도봉배움e에 접속하여 직접 신청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3분기 수강생은 4분기까지 수강신청 우선권이 부여됩니다.
서울창경초등학교 프로그램 신청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09. 02.(월) ~ 2024. 11. 22.(금) (10~11주 수업)
2. 신 청 기 간 : 2024. 08. 26.(월) ~ 2024. 08. 27.(화)
3.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http://edu.dobong.go.kr)
※ 전산추첨결과확인 : 2024. 08. 29.(목) 오후2시이후 (추첨결과확인: 마이페이지)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09. 30.(월) ~ 2024. 10. 02.(수) 스쿨뱅킹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02-995-5265 (내선8131번, 13:00~16:30) (수강료납부방법관련문의 : 행정실)
6. 수강 신청 유의사항
▸수강신청기간은 8월 26일(월) ~ 8월 27일(화) 2일간이며 신청기간외 신청은 불가합니다. (단,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기존 수강생도 반드시 ‘도봉배움e’ 에서 수강신청 해야 하며 매분기 수강신청자중에서 추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자 초과시 추첨은 전산으로 진행되며 미확정자는 대기자 번호가 부여됩니다.
※ 기존수강생 우선없음(자격증과 급수시험을 준비하는 컴퓨터 자격증반, 주산은 제외)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학교를 통한 전화 접수일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추첨결과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사오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강신청기간 종료 후 각 강좌별 수강생 확정 여부는 도봉배움e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하여 수강신청(동일강좌 중복신청, 같은날 같은시간대 여러강좌신청)시 모든 강좌의 신청이 취소됩니다.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기간외 취소 및 변경은 혼선을 방지하기 위하여 해당 강좌의 강사에게 직접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강사연락처는 안내문 참고)
▸바이올린 : 악기 대여는 강사 문의(교육비지원학생 무상대여, 모든 파손시 개인부담)
▸도봉형 방과후학교는 수익자부담에 의해 운영되므로 지속적인 수업 방해 시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등의 사유로 방과후학교를 운영하지 못한 때에는 해당회차의 수강료 환불합니다.
※ ‘독감 및 코로나19’의 사유로 환불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이며 교육청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미 구입한 교재 및 재료구입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2024년 3분기 방과후학교 운영일정(10~11주)
∎ 방과후학교 수업 휴강일 : 10/4 자율휴업일, 11/1 개교기념일
서울창동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월) ~ 2024. 11. 22.(금) (10주~11주 수업)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4. 8.26.(월)~2024. 8. 27(화)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7.(금) CMS 이체 및 신용카드 이체
카드 자동납부 신청자는 CMS 인출일 3일 이후 카드사에서 정산됩니다.
5. 문 의 처 : 온라인 접수관련 ☎070-5086-8020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 정원 초과부서 추첨 : 8/28 (수) 11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2024학년도 3기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20명입니다.
∎ 방과후 휴강일 :
날짜(요일) | 비고 | 날짜(요일) | 비고 |
9.16(월)~9월.18(수) | 추석연휴 | 10월 9일(수) | 한글날 |
10월 3일(목) | 개천절 | 10월 11(금) | 가을 운동회 |
10월 4일(금) | 자율휴업일 | | |
서울오봉초등학교 2024-3기 수강신청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4. 9. 2.(월) ~ 11. 22.(금) (10~11주 수업)
2. 프로그램 신청 기간 : 2024. 8. 26.(월) ~ 8. 27.(화)
3. 수강 신청 방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https://edu.dobong.go.kr) 온라인 접수 (모바일 가능)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6.(목) ~ 9. 27.(금) CMS 이체 및 신용카드 이체
카드 결제는 CMS 인출일 3일 후에 카드사에서 정산됩니다.
5. 문 의 처 : 02)6211-2219 (12:30~16:30)
< ※ 도봉형 방과후학교 오봉초 프로그램 신청시 참고사항 >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경로: 도봉형 방과후학교→수강신청→학교선택→검색)
∎ 모바일에서 회원 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음에서 ‘도봉배움e’ 검색후 클릭)
온라인으로 수강 신청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 접수를 하지 못하는 경우, 종이신청서를 작성하셔서 2층 학습자료실(방과후 컨설턴트)로 제출 바랍니다.
※ 종이신청서 양식은 2층 학습자료실에 비치해놓으니, 필요한 학생은 직접 와서 가져갑니다.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종이신청서나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온라인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신청인원이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신청마감 후 도봉배움e에서 자동추첨으로 수강여부를 결정합니다.
※ 정원 초과 강좌 추첨 : 8/28(수) 오후3시
∎ 방과후학교 재료비, 교재비는 3기 개강일인 9/2(월)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수강 신청시 신중하게 선택 바랍니다.
∎ 방과후학교 휴강일 : 9.16(월)~9.18(수) 추석연휴 / 10.3(목) 개천절 / 10.4(금) 자율휴업일 / 10.9(수) 한글날 ∎ 강사 변경 : (화)컴박사, (목)컴활용 강좌는 기존 강사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신규 강사를 채용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목)컴활용 10/24일 강사 개인사정으로 휴강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누원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4. 9. 2.(월) ~ 2024. 11. 22.(금) 10주~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3. 신청서 제출 장소 : 모바일 신청시,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수강신청
종이신청서 제출시, 누원초 본관2층 “모두잇”교실에 제출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5.(수) ~ 2024. 9. 27.(금)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5. 문의: 02-955-5162(78., 781) 모두잇센터
※ 2024학년도 도봉 방(과후)긋(good) 신청 시 참고사항
온라인신청방법 (모바일신청) | 네이버검색➩도봉배움e클릭➩공인인증➩도봉형방과후학교➩수강신청➩학교선택➩검색클릭➩아래쪽으로 내리면서 신청프로그램 클릭후 신청 |
∎ 모바일에서 회원 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수강선정결과는 수요일(8월28일) 16시이후에 도봉배움e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정원 초과시 도봉배움e에서 추첨으로 수강생을 선발합니다.(2분기, 4분기에는 기존수강생 우선선발)
∎ 도봉형방과후학교 수용비는 학교에서 일괄 지원합니다.
∎ 수업 장소, 시간등은 학교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3D펜 수업은 3기부터 폐강됨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종이신청서로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으니 직접 모바일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서울신방학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 (월) ~ 2024. 11. 22. (금) (10주, 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4. 8. 26. (월) ~ 2024. 8. 27. (화)
3. 신청서 제출 장소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수강신청(모바일가능)
또는 4층 코디맘실로 제출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5.(수) ~ 2024. 9. 27.(금) 스쿨뱅킹을 통해 인출
5. 강좌별 특이사항 : 바이올린 강좌 개강
방송댄스 A반 - 발표회 참석 희망하는 수강생 모집
6. 문 의 처 : 학교 ☎ 956-6508 (내선 107번, 12:30~16:30)
| | ※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방학초 프로그램 신청시 참고사항 | | | ||
| | | | |||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 모바일에서 회원 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정원 초과부서 추첨 : 8/28 (수) 16시이후 확인 가능 ∎ 방과후학교 휴강일 : 9/16(월)~18일(수) 추석연휴, 10/3(목) 개천절, 10/4(금) 자율휴업일 10/9(수) 한글날 ∎ 코로나19(COVID-19)’ 확진으로 수업 결석시 수강료에 대하여 환불하지 않습니다. ∎ 수업 장소, 시간등은 학교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종이신청서로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으니 직접 모바일로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 ※ 도봉형 방과후학교 가인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 | |
| | | | |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8/28 (수) 14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2024학년도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20명입니다. ∎ 정원(20명) 초과 시 기존 학생을 우선으로 하며, 다음으로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정원 초과 및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 방과후 휴강일 : 2024년 9/16(월)~9/18(수) 추석연휴, 10/3(목) 개천절, 10/4(금) 자율휴업일, 10/9(수) 한글날, 11/18(월) 자율휴업일 ∎ ‘코로나19(COVID-19)’ 등의 본인확진 사유로 환불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 (예: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
서울신화초등학교 2024학년도 3분기 도봉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월) ~ 2024. 11. 22.(금) (10주~12주)
(9.16.(월)~9.18.(수) 추석 연휴, 10. 3.(목) 개천절, 10. 4.(금) 자율휴업일, 10. 9(수) 한글날 수업 없습니다.)
2. 신청기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3.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http://edu.dobong.go.kr) 온라인으로 신청
4. 신청 시 참고사항
▸ 학생들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후 프로그램을 신청합니다.
▸ ‘코로나19(COVID-19)’로 타 학교와의 교차신청은 불가합니다.
▸ 수강신청 인원이 프로그램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전산추첨으로 결정하며 온라인으로 신청했을 경우에만 마이페이지에서 추첨 결과 확인이 가능하므로 가급적 온라인으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원 초과 부서 추첨일 : 2024. 8. 28.(수) 16시 이후 확인 가능)
▸ 정원을 초과한 부서는 2기 기존 수강생 우선입니다.
▸ 납부 기간에 수강료 및 교재비(재료비) 미납 시 수강 취소됩니다.
5.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5.(수) ~ 2024. 9. 27.(금)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6. 수강료 환불 규정
이미 구입한 교재 및 재료 구입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수강 취소는 분기별 1회만 가능합니다.
법정 감염병(코로나19 포함)으로 수강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증빙서류(의사소견서, 확진통보서 등)를 담당 강사 선생님께 제출 시, 해당 교시 수업료는 환불됩니다.
방과후학교 계획 중 학생 안전 관리 영역 중 추가한 내용을 안내합니다.
◎ 서울신창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09. 02. (월) ~ 2024. 11. 22. (금) (10주~11주 수업)
2. 신 청 기 간 : 2024. 08. 26. (월) ~ 2024. 08. 27. (화)
3.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09. 25. (수) ~ 2024. 09. 27 (금)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 수강료가 4주기준, 26,4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5. 문 의 처 : ☎ 02-999-8070 (내선 512번, (주5일) 12:00~16:00)
※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창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 프로그램 신청 방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① 경로: 도봉 배움e ⇨ 도봉형 방과후 학교 ⇨ 수강신청 ⇨ 학교 선택 ⇨ 검색
②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도 수강 신청 가능
※ 종이접수나 전화접수를 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직접 ′도봉배움e′에 접속해서 신청하여 주십시오.
∎ 수강신청이 프로그램의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전산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정원 초과부서 전산 추첨 : 08/28(수) 14시 이후(추첨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 기존 수강생도 반드시 ‘도봉배움e’에서 수강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방과후 휴강일 : 09/16-09/18 추석연휴, 10/03 개천절, 10/04 자율휴업일, 10/09 한글날
∎ 모든 법정감염병 및 학년행사로 인한 방과후 프로그램 불참시 환불이 아닌 추후 보강으로 합니다.
∎ 교재비 또는 재료비는 일시불 납부이며 중간 취소 시에도 환불하지 않습니다.
서울도봉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월) ~ 2024. 12. 27.(금) (14주~16주 수업)
* 4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없음 *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5.(수) ~ 2024. 9. 27.(금) 스쿨뱅킹, 신용카드를 통해 자동 인출
5. 문의처 : 6011-3174 (12:30~16:30)
※ 도봉형 방과후학교 도봉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 부서 추첨 : 8. 28.(수) 오후 1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방과후학교 휴강일 : 9. 16.(월) ~ 9. 18.(수) 추석연휴 / 10. 3.(목) 개천절 / 10. 9.(수) 한글날 / 10. 25.(금) 자율휴업일 / 12. 25.(수) 성탄절
∎ 강좌의 교재비, 재료비는 환불 불가합니다.
∎ 4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없음 : 겨울방학기간에는 학교이전으로 방과후학교는 휴강합니다.
서울창원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월) ~ 2024. 12. 20.(금) (14주~15주 수업)
* 4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없음 *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3.(월) ~ 2024. 9. 25.(수) 스쿨뱅킹, 신용카드를 통해 자동 인출
* 카드 자동납부 신청자는 9. 23.(월) 후 인출 예정임.
5. 문의처 : 991-9167(내선 400, 13:00~16:30)
※ 도봉형 방과후학교 창원초 프로그램 신청시 참고사항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 부서 추첨 : 8. 28.(수) 오후 1시 ∎ 방과후 프로그램별 정원은 25명입니다. ∎ 신청인원이 7명 미만이 될 경우는 프로그램이 폐강 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 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방과후학교 휴강일 : 9월16일 ~ 9월 18일 추석연휴 / 10월 3일 개천절 / 10월 4일 자율휴업 / 10월 9일 한글날 ∎ 컴퓨터 ITQ 자격증, 로봇자동차는 기존 수강생 우선 신청으로 접수됩니다. ∎ 강좌의 교재비, 재료비는 환불 불가합니다. ∎ 4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없음 : 학교 석면 공사로 인하여 수업이 없습니다.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4. 9. 2.(월) ~ 2024. 8. 30.(금) (10주~11 수업)
신 청 기 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수강료 납부 방법 : 2024. 9. 25(수) ~ 2024. 9. 27(금)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 문 의 처 : 02-993-9448 (내선 730번, 12:00~16:00)
※ 도봉형 방과후학교 월천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수강신청은 도봉배움e http://edu.dobong.go.kr 온라인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경로: 도봉 배움e ⇒도봉형 방과후 학교 ⇒수강신청 ⇒학교 선택 ⇒ 검색
∎수강신청시 학생의 이름, 학년, 반, 번호, 학부모성명을 확인 후 정확히 기재바랍니다.
∎ 수강신청이 프로그램의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전산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정원 초과부서 전산 추첨 : 8/28(수) 14시 이후 추첨결과 확인가능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야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점핑온 트램폴린은 방과후 강좌의 특성상 매 기마다 신규 전산 추첨을 진행합니다.
∎ 월요일 배드민턴B반 도봉배움e에 개설되었으니 온라인 신청으로 부탁드립니다.
∎ 정해진 신청 기간 이후 정원이 충원되지 않은 부서는 프로그램이 시작하는 주까지 해당 강좌 강사님께 직접
추가 신청하실 수 있고, 수강취소 사유가 발생할 경우 해당 강좌 강사님께 직접 신청하시면 처리됩니다.
∎ 방과후 휴강일 : 9/16~9/18:추석, 9/19:자율휴업일, 10/3:개천절, 10/4:자율휴업일, 10/9:한글날
∎ 체육관 수업 시, 반드시 체육관용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 ‘코로나19(COVID-19)’ 단계가 법정전염병 4급으로 낮아짐에 따라 2024학년도 3기부터 수업 불 참시 환불하지 않음.
∎ 수강 신청 인원이 적은(7명 미만) 강좌는 합반 또는 폐강될수 있습니다. (방과후강사가 별도 안내 드림)
∎ 강사료 환불
수강취소시기 | 방과후3기 9월분 (2024.9.2~9.27) | 방과후3기 10월분 (2024.9.30~10.25) | 방과후3기 11월분 (2024.10.28~11.22) |
1주 수업후 | 전액환불 | 10월,11월분 수강료 환불 | 11월분 수강료 환불 |
2주 수업후 | 10월,11월분 수강료 환불 | 11월분 환불 | 환불액 없음 |
∎ 교재 또는 재료비 일시불 납부로 중간 취소 시에도 환불 없습니다.
∎ 교차지원 불가-타 학교 수업 지원이 불가합니다.
2024학년도 도봉형 방과후학교
3기 프로그램 안내
1. 운영 기간 : 2024. 9. 2(월) ~ 2024. 11. 22(금) [10주~11주 수업]
2. 신청 기간 : 2024. 8. 26(월) ~ 2024. 8. 27(화)
3. 신청 방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 (http://edu.dobong.go.kr) 온라인 신청
4. 수강료 납부 : 2024. 9. 25(수) ~ 2024. 9. 27(금)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 납부기간내에 수강료 및 교재(재료)비 미납 시 수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문의처 : 02-2076-3639 / 업무시간: 12:30~16:30
| | ⧫도봉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 | |
| | | | |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 수강신청 방법: 도봉배움e ▶ 도봉형 방과후학교 ▶ 수강신청 ▶ 학교선택(서울방학초등학교) ▶검색창(수강 신청할 프로그램명 입력) ▶내용입력 후 신청버튼 클릭. ※ 동일 강좌 중복 신청 시 모든 강좌의 신청이 취소됩니다. ∎ 정원 초과 부서 추첨 : 8월 28일(수) 15시 - 컴퓨터 자동추첨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강사나 학교를 통해서 접수할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추첨결과 확인이 불가하오니 가급적 온라인으로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인원미달(7명 미만)로 폐강된 부서,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 방과후 휴강일 : 9/16(월)~9/18(수)-추석연휴, 10/1(화)-국군의 날, 10/3(목)-개천절, 10/4(금)-자율휴업일, 10/9(수)-한글날 ※ 도봉형 방과후학교는 수익자에 의해 운영되므로 지속적인 수업방해시 수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