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안내

학교별 프로그램 수강 신청 안내

울창동초등학교 4분기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월) ~ 2023. 2. 10.() (9~11주 수업)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2. 11. 14.() ~ 2022. 11. 15.()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15.(목) CMS 이체 및 신용카드 이체

 * 카드 자동납부 신청자는 CMS 인출일 3일이후 카드사에서 정산됨

5. 문의처 : 온라인 접수관련 02-2091-2371 (09:00~17:50)

02-900-9575 (내선 516, 14:00~16:00) 


도봉형 방과후학교 창동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2022학년도 4기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15명입니다.

∎ 겨울방학식, 개학식, 종업식과 공휴일은 전 강좌 휴강입니다.

∎ 방학기간동안 프로그램 시간이 오전으로 변경되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 () 11시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과후 휴강일 :

날짜(요일)

비고

날짜(요일)

비고

2022.12.23.(금)

겨울방학식

2023.1.23(월)~1.24.(화)

설날 연휴

2023.1.30(월)

개학식

2023.2.9.(목)~2.10.(금)

졸업식, 종업식


한 반 수강생이 정원(15)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정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한자자격증, 컴퓨터 자격증 과정은 기존 자격증과정 수강생 우선 신청으로 접수됩니다.

강좌 재료비, 교재비는 환불불가합니다.

코로나19’ 본인확진 시 환불 가능 - 증빙서류 제출 필수 (교육청 지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타학교 방과후수업 지원 불가 : 코로나19(COVID-19)로 타학교 방과후수업 지원 불가합니다.





서울창원초등학교 4분기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 ~ 2023. 2. 10.() (9~10주 수업)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2. 11. 14.() ~ 2022. 11. 15.()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수) ~ 2022. 12. 23.(금) 스쿨뱅킹, 신용카드를 통해 자동 인출

* 카드 자동납부 신청자는 12. 21. (수) 전후로 인출 예정임.

5. 문의처 : 991-9167(내선 400, 13:00~15:50) 도봉구청 : 02-2091-2371 (9:00~17:30)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수) 11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컴퓨터 ITQ자격증 과정은 기존 수강생 우선으로 신청접수합니다.

방과후학교 휴강일 :

날짜(요일)

비고

날짜(요일)

비고

2022.11.30.()

개교기념일

2022.12.23.()

겨울방학식

2023.1.23.()-1.24.()

설날 연휴

2023.1.26.()

개학식

2023.2.10.()

종업식

 

 

개교기념일, 겨울방학식, 설날연휴, 개학식, 종업식, 공휴일은 전 강좌 휴강입니다.

∎ 겨울방학 기간동안 오전 시간으로 변경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과후 프로그램 정원은 20명입니다.

∎ 강좌의 재료비와 교재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서울 오봉초등학교 4분기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11. 28.() ~ 2023. 2. 10.() (10~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1. 21.() ~ 2022. 11. 22.()
3. 신청서 제출 장소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https://edu.dobong.go.kr/)로 수강신청 (모바일가능)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2.() ~ 2022. 12. 23.() CMS 이체 및 신용카드 이체

카드결제는 CMS 인출일 3일후 카드사에서 정산됩니다.

5. 문 의 처 : 070-5140-8782(내선번호5522) 02-2091-2371(도봉구청/컨설턴트)




도봉형 방과후학교 오봉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23() 11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과후학교 휴강일 : 2023.1.23.() ~ 1.24.() 설날 연휴

오봉초 겨울방학기간 : 2023.1.6.() ~ 2023.2.28.()

4기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수강 정원은 20입니다.

, 4요리를부탁해!키즈쿠킹프로그램은 12명 정원입니다.

겨울방학 기간동안 오전으로 시간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송댄스프로그램은 겨울방학기간에도 시간변동이 없습니다.

4기 프로그램 중 겨울방학기간(2023.1.6.~2023.2.10.)동안 학교 공사로 인해 교실 이동이 있습니다.

  - 쿠키클레이&토탈공예 : 보건교육실(1) 방과후2(4)

  - 농구&피구 : 체육관(2) 마음놀이방(4)

방과후학교 재료비, 교재비는 환불이 불가능하오니, 수강신청 시 신중하게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코로나19(COVID-19)’ 로 인한 본인확진 시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추후 교육청 지침에 따라 코로나로 인한 환불지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누원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6. 7.() ~ 2022. 9. 2.() 10, 12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5. 23.() ~ 2022. 5. 24.()
3. 신청서 제출 장소 : 모바일 신청시,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수강신청 하기

종이신청서 제출시, 누원초 본관2층 모두잇으로 제출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6. 21.() ~ 2022. 6. 23.()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5. 문의처 : 02-955-5162 (780, 781) 모두잇


도봉형 방과후학교 누원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8/1~8/5일은 방과후학교가 미운영 됩니다.

방학기간중 방과후 수업시간이 변경되오니 안내문을 참조 바랍니다.

도봉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수용비(기존 수강료에서 5% 징수)를 도봉구청에서 보존합니다.

2분기 정원은 원래대로 20명으로 조정됩니다.(1분기 15)

모바일에서 회원 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 수강 신청이 가능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2분기 수강 신청 인원이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기존수강생 우선선발후 잔여분에 대해 도봉배움e에서 자동추첨으로 수강여부를 결정합니다.

코로나19(COVID-19)’ 단계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수강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코로나19(COVID-19)’ 확진으로 수업 중지시 증빙 자료 제출 후 수강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수업장소는 학교 사정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분기 도봉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09. 05. () ~ 2022. 12. 09. () (11~ 14주 수업)
2. 신청 기간 : 2022. 08. 29. () ~ 2022. 08. 30. ()

3. 신청 방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09. 29.() ~ 2022. 09. 30.()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방과후 연간운영계획에 의거하여 수강료 미납 시 강사료 월별 지급 문제로 수강이 취소될 수 있으니 기한 내에 수강료를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처 : 3491-6361(내선 422, 13:00~16:00), 02-2091-2373(도봉구청)



※ 도봉형 방과후학교 방학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8/31 () 11

온라인 수강 신청만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온라인 수강 신청이 어려운 경우에는

문의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도봉배움e로 접수시 홈페이지에서 추첨 결과 확인 가능)

2022학년도 3분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22명입니다.

한 반 수강생이 정원(22)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추가수강신청은 스쿨뱅킹 이체일 전까지 신청받습니다.

2022학년도 도봉형 방과후학교는 겨울방학 석면공사로 3분기까지 운영합니다.

교차지원(학교 간)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정규 수업 종료 후부터 방과후 프로그램 시작 시간까지의 공강 시간 : 도서관 이용 가능

방과후 휴강일 : 99()~912()-추석연휴 / 103-개천절 / 1010-한글날 대체공휴일

자세한 환불 규정은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학교 게시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8월

서 울 방 학 초 등 학 교 장



서울숭미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11.28.(월) ~ 2023.02.10.() (10~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11.14.(월) ~ 2022.11.15.(화)

3.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12.15.() ~ 2022.12.16.()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숭미초모두잇센터 904-9552(461,471) 09:00~17:00


** 수강료 환불규정 **

구 분

운영

주수

환불사유 발생일

환불금액 ( 1개월 기준 )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2

1주차 수업 시작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1주차 수업 시작 후

이미 납부한 수강료 환불 불가

3

또는

4

2주차 수업 시작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2주차 수업 시작 후

이미 납부한 수강료 환불 불가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코로나19로 인한 사유

코로나19 등교중지, 권고 학생 관련서류 확인시 환불

코로나19 접종 출석인정 결석 관련서류 확인시 환불

분기별 교재, 재료비는 환불하지 않고 월별 교재, 재료비는 미 수강 달부터 월별 환불

10원 단위까지 환불, 원 단위는 절사


   

 

도봉형 방과후학교 숭미초 프로그램 신청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도봉 배움e - 도봉형 방과후학교 - 수강신청 - 학교 선택 - 검색   

  ※ 3분기 수강생 재수강시에도 반드시 신청 접수해야 함. 기존 수강생 접수 후 잔여 인원수만큼

      신규 모집 인원을 채우기 때문에 접수 누락시 4분기 수강 불가할 수 있음.

  도봉배움e로 수강 신청한 경우 종이 신청서는 별도로 제출하지 않아도 되며, 한 프로그램에 중복

     신청한 경우 접수 한 건만 인정되고 나머지는 접수취소 됩니다.

  학생의 이름, 학년, , 번호, 학부모 성명을 확인 후 정확히 기재 바랍니다.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수) 오후 12(추첨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모집정원(15)을 초과시, 온라인 추첨

  종이접수나 전화접수를 할 경우 추첨결과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도봉배움e에 접속하여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과후 학교 휴강일 :  2023.1.23(월) 구정연휴, 1.24(화) 대체휴일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타 학교 수업 지원은 불가합니다.


         2022학년도 4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11. 28.() ~ 2023. 2. 10.() 10~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1. 14.() ~ 2022. 11. 16.() (추첨 : 2022. 11. 17() 13)
3. 신청서 제출 장소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모집정원 초과 시 추첨 : 2022. 11. 17.() 13시 컴퓨터 자동 추첨 방식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 ~ 2022. 12. 23.()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5. 문의처 : 02-6011-8124(내선204 모두잇센터)

            ※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학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프로그램 신청 방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경로: 도봉 배e 도봉형 방과후 학교 수강신청 학교 선택 검색

회원가입 없이 휴대폰 인증으로도 수강 신청 가능

종이접수나 전화접수를 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도봉배움e에 접속해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4기 프로그램별 정원 : 20/12

프로그램별 정원 초과 시 : 신청 마감 후 도봉배움e’에서 자동추첨으로 수강 여부 결정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폐강된 부서의 학생 및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은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정원 초과 부서 추첨 : 2022.11.17.() 13(추첨 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컴퓨터교실 자격증 A,B반 정원 초과시 기존 수강생 우선 수강.

 

교재 또는 재료비: 일시불 납부로 중간 취소 시에도 환불하지 않음

환불 관련 안내

코로나19(COVID-19)’ 단계상승으로 전학년 또는 전교생 수업 중지 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

사회적 재난(코로나19 확진, 자가격리)으로 인해 결석한 경우에는 일할 계산하여 환불, 증빙서류 필수 제출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코로나 의심 유증상(발열, 감기, 콧물 등) 진단검사실시 및 결과 대기로 인한 등교 중지는 환불하지 않음

 

겨울방학중 방과후학교 운영

겨울방학중 운영기간 :19~210

19일부터 학교 각 교실 창틀 공사로 겨울방학중 방과후 수업은 특별실로 이동하여 수업함.

(컴퓨터교실은 태블릿으로 수업. 변경된 교실은 추후 학교 홈페이지, 방과후 강사를 통해 안내함. )

코딩마스터부는 겨울방학 중 휴강

방학중 방과후 수업시간은 변동 없이 학기중 시간과 똑같이 운영함.

4분기 방과후학교 휴강일: 1/23(설날연휴), 1/24(대체공휴일)

공휴일에는 전 강좌 휴강.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타 학교 수업 지원은 불가함

방과후학교 수업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시행시와 일상회복시에 변경될 수 있음

4분기 도봉형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 ~ 2023. 2. 11.() (10~11주 수업)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2. 11. 14.() ~ 2022. 11. 15.()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모바일가능)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 ~ 2022. 12. 23.()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 카드 자동납부 신청자는 12. 21. () 전후로 인출 예정임.

5. 문의처 : 온라인 접수관련 02-2091-2373 (09:00~17:50) 02-955-3651 (12:30~15:30) 


도봉형 방과후학교 초당초 프로그램 신청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 () 11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학년도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20명입니다.

토요 방과후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학교에서 약 24,000원 지원된 금액입니다.추후 수강료확정 안내예정입니다. 중간 취소 시 지원되지 않습니다.

방과후 휴강일 : 2023 121~ 124일 설 연휴

한 반 수강생이 정원(20)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코로나19(COVID-19)’에 관한 환불은 추후 안착단계 기간에 방역당국의 결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서울월천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28() ~ 2023. 02. 10.() (10, 11주 수업)
󰋫. 신 청 기 간 : 2022. 11.16.() ~ 2022. 11.17.()

󰋫.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21() ~ 2022. 12.23.()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 문 의 처 : 02-2091-2375 (9:00~18:00) 02-993-9448 (내선 730, 12:00~15:00)




도봉형 방과후학교 월천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수강신청이 프로그램의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전산추첨으로 결정합니다.

정원 초과부서 전산 추첨 : 11/18() 14시 이후(추첨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방과후 휴강일 : 1/23~1/24 구정연휴

체육관 수업 시, 반드시 체육관용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코로나19(COVID-19)’ 본인확진 환불 시 증빙서류를 강사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코로나19(COVID-19)’에 관한 환불은 추후 안착단계 기간에 방역당국의 결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교재 또는 재료비 일시불 납부로 중간 취소 시에도 환불 없습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서울신창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28() ~ 2023. 02. 10.() (10, 11주 수업)
2. 신 청 기 간 : 2022. 11.14.() ~ 2022. 11.15.()

3.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21() ~ 2022. 12.23.()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02-2091-2375 (9:00~18:00)

02-999-8070 (내선 240, , , , (4) 13:00~16:00)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창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창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수강신청이 프로그램의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전산추첨으로 결정합니다.

정원 초과부서 전산 추첨 : 11/16() 14시 이후(추첨결과 확인 : 마이페이지)

기존 수강생 우선 신청이 신청의 경우에도 반드시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방과후 휴강일 : 1/23~1/24 구정연휴

한 반 수강생이 정원(18)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코로나19(COVID-19)’ 본인확진 환불 시 증빙서류를 강사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코로나19(COVID-19)’에 관한 환불은 추후 안착단계 기간에 방역당국의 결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교재 또는 재료비 일시불 납부로 중간 취소 시에도 환불 없습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서울신화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28() ~ 2023. 02. 10.() (10, 11주 수업)
2. 신 청 기 간 : 2022. 11.21.() ~ 2022. 11 .22.()

3.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21() ~ 2022. 12.23.()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온라인 접수 02-2091-2375 (9:00~18:00)

종이신청서관련 02-992-9031 (내선 443, ~13:30~16:00)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화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23 () 14시 이후 확인가능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2학년도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15명입니다.

방과후 휴강일 : 20231/23()~1/24() 설연휴

한 반 수강생이 정원(15)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코로나19(COVID-19)’ 본인확진 환불 시 증빙서류를 강사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코로나19(COVID-19)’에 관한 환불은 추후 안착단계 기간에 방역당국의 결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울가인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11. 28. (월) ~ 2023. 2. 10. (금) (10주, 11주 수업) 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1. 14. (월) ~ 2022. 11. 15. (화)

3.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http://edu.dobong.go.kr)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수) ~ 2022. 12. 23.(금) CMS계좌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가인초등학교 02-997-5826 (내선번호 723, 13:00~16:00),

도봉마을방과후활동운영센터 02-2091-2357 (9:00~17:00)


      

 

 

※ 도봉형 방과후학교 가인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 (수) 11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 2022학년도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 정원은 부서별로 각 20명입니다.

∎ 정원 초과시 기존학생을 우선으로 합니다.

∎ 방과후 휴강일 : 2023년 1/23(월) ~ 1/24(화) 설연휴

∎ 한 반 수강생이 정원(20명)을 넘을 경우에는 공개추첨에 의해 결정됩니다.

(인원미달로 폐강된 부서의 학생, 추첨에서 떨어진 학생에 한해 다른 부서에 추가 신청 가능)

‘코로나19(COVID-19)’ 등의 본인확진 사유로 환불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

(예: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서울신방학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 (월) ~ 2023. 2. 10. (금) (10주, 11주 수업)2. 신청서 제출 기간 : 2022. 11. 14. (월) ~ 2022. 11. 16. (수)

3. 신청서 제출 장소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수강신청(모바일가능)

또는 코디맘실로 제출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수) ~ 2022. 12. 23.(금) 스쿨뱅킹을 통해 인출

5. 문의처 : 학교 ☎ 956-6508 (내선 144번, 13:30~16:30), 도봉구청 ☎ 2091-2357(09:30~17:30)


 

 

 

도봉형 방과후학교 신방학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7 (목) 11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과후학교 휴강일 : 2023년 1/23(월) ~ 1/24(화) 설연휴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 ‘코로나19(COVID-19)’에 관한 환불은 추후 안착단계 기간에 방역당국의 결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서울도봉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 기간 : 2022. 11. 28. (월) ~ 2023. 2. 10. (금) (10주, 11주 수업)2. 프로그램 접수 기간 : 2022. 11. 14. (월) ~ 2022. 11. 15. (화) 3. 수강 신청 방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edu.dobong.go.kr)로 모바일수강신청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수) ~ 2022. 12. 23.(금) 스쿨뱅킹 통장에서 인출

5. 문의처 : 학교 ☎ 6011-3174 (13:00~15:00, 월~금), 도봉구청 ☎ 2091-2357(09:30~17:30)



 

 

도봉형 방과후학교 도봉초 프로그램 신청 시 참고사항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 http://edu.dobong.go.kr (수강신청 안내문 참조)

정원 초과부서 추첨 : 11/16 (수) 11시

 

※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로 전화를 통해 접수할 경우 추첨 결과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방과후학교 휴강일 : 2023년 1/23(월) ~ 1/24(화) 설연휴

코로나19(COVID-19)’ 등의 사유로 환불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예: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확진통보서 등)

∎ ‘코로나19(COVID-19)’ 단계 상승으로 수업 중지시 강사료에 대한 잔여 회차 환불합니다.

 


서울쌍문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 ~ 2023. 02. 10.() (10~11주 수업)
2. 프로그램 접수기간 : 2022. 11. 14.() ~ 2022. 11. 15.()

3. 수 강 신 청 방 법 : 도봉배움e’ 온라인 접수 http://edu.dobong.go.kr

전산추첨: 2022. 11. 16() 11시이후 (추첨결과확인: 마이페이지)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2022. 12. 23.() 스쿨뱅킹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의처 : 마을방과후활동운영센터 02-2091-2372, 02-992-5672(내선917, 12:30~15:30)

(수강료납부관련문의: 행정실)


프로그램 수강 신청 시 참고사항

4분기 수업시간표 변경

클레이아트&토탈공예: A,B 반으로 나누어 수업진행 (10080)

창의미술: A,B 반으로 나누어 수업진행 (10080)

생명과학: A,B 반으로 나누어 수업진행 (10080)

방과후학교 휴강일 2023. 1/23() 설날 2023. 1/24() 대체휴일

교재 또는 재료비 일시불 납부일 경우 환불 불가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를 통한 전화 접수일 경우, 마이

페이지에서 추첨결과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사오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COVID-19)’ 등의 사유로 환불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교육청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20224분기 방과후학교 운영일정(11주기준)


서울창경초등학교 프로그램 안내

 

1. 프로그램 운영기간 : 2022. 11. 28.() ~ 2023. 02. 10.() (10~11주 수업)
2. 신 청 기 간 : 2022. 11. 14.() ~ 2022. 11. 15.()

3. 신 청 방 법 : 도봉교육포털 도봉배움e”(http://edu.dobong.go.kr)

전산추첨: 2022. 11. 16() 11시이후 (추첨결과확인: 마이페이지)

4. 수강료 납부 방법 : 2022. 12. 21.()~2022. 12. 23.() 스쿨뱅킹 또는 신용카드로 납부

5. 문 의 처 : 마을방과후활동운영센터 02-2091-2372, 02-995-5265 (내선8131,12:00~15:00)

(수강료납부관련문의: 행정실)


프로그램 수강 신청 시 참고사항

방과후학교 수업 휴강일 2023. 01. 23() 설날 2023. 01. 24() 대체휴일

교재 또는 재료비가 일시불 납부일 경우 환불 불가

본인인증을 통한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도봉구청이나 학교를 통한 전화 접수일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추첨결과 확인이 안되는 불편함이 있사오니 가급적 직접 접수해 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COVID-19)’ 등의 사유로 환불 시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자가격리통보서(날짜포함), 확진통보서 등 (교육청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교차지원 불가 :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지원 불가합니다.

20224분기 방과후학교 운영일정(11주기준)


프로그램 수강 신청 안내

도봉형 방과후학교 수강신청 안내


1. 수강 신청

분기별 수강신청 접수기간 내에 신청합니다.

신청기간 및 운영일정이 학교별로 상이하므로 강좌별 참고사항을 꼭 확인하셔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시 활동학교를 꼭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그 활동학교로 직접 수업을 들으러 이동해야 합니다. (교차신청불가)

매분기마다 기존 수강생도 반드시 새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인원에 따라 운영시간과 반편성이 조정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내용은 개별 안내합니다.


2. 교차 신청 안내

2022학년도는 코로나19(COVID-19)’로 교차신청 불가합니다.

 

3. 수강료 납부

수강료와 교재비 및 재료비는 학교별 납부기간에 스쿨뱅킹, CMS를 통해 자동 인출됩니다.

납부기간에 수강료 및 교재비(재료비) 미납 시 수강 취소됩니다.

 

4. 환불 규정

  수강료 환불규정

환불기준

환불사유 발생일

환불금액 ( 4주 단위 )

4주 단위

1주차 수업 시작 후

납부한 수강료 전액

2주차 수업 시작 후

납부한 수강료 환불 불가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Q : 휴일로 인한 단위가 2주 또는 3주단위일 경우 환불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A : 휴일로 인한 단위가 2주일 경우 1주차 수업 후 환불 불가능입니다.

      휴일로 인한 단위가 3주일 경우 2주차 수업 후 환불 불가능입니다.

  Q : 환불이 가능한 사유는 무엇이 있을까요?

  A : 천재지변, 자연재난 및 사회재난, 감염병, 국가임시공휴일 등 일할 계산하여 환불이 이루어집니다